플랫폼 소개

에디는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전도플랫폼입니다.
에디는 전도 대상자의 마음의 문을 열어
복음의 씨앗을 심는 통로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 20절과 디모데후서 2장 2절의 전도와 양육의 원리를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전도 플랫폼입니다. 

에디는 예수님께서 각자 마음의 문을 두드린다는 의미이며 전도 영상을 통해 누구든지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믿으며 도전합니다. 


전도의 문이 막히고 새로운 전도방식을 요구하는 뉴 노멀 시대에 에디는 전도자와 전도 대상자를 연결하는 브릿지역할을 합니다. 이미 한국교회에 검증된 EDI(전도제자훈련원)의 전도사역의 경험과 노하우를 블리스앤블레스(주)가 IT기술로 구현하여 제공합니다.


전도,
어떻게 할까요?
에디에서 제공하는 전도카드에는 교회 전도플랫폼으로 연결되는 QR코드가 있습니다.

관계전도, 노방전도 시 노크카드를 나눠 주시면 전도 대상자는 QR코드를 통해 교회 전도플랫폼으로 연결 됩니다. 전도 대상자는 전도플렛폼의 전도영상과 복음영상을 보게되고 정보를 남기게 됩니다. 전도자는 전도대상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복음을 제시합니다. 


복음을 받아들인 전도 대상자를 통합 관리하고 교회의 새가족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합니다. 영유아, 어린이, 청소년, 청년대학부사역과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가족 양육,
어떻게 할까요?
전도를 통해 연결된 새가족을 온, 오프라인으로 양육합니다.

온라인 양육이 필요한 교회는 에디에서 제공하는 세대별 양육 콘텐츠를 활용합니다. 

새가족 섬김이 배정 및 교육과정을 모니터링합니다.


이제는
데이터 시대!
교회의 전도사역 활동을 점검할 수 있는 전도결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전도 대상자 작정, 전도결과, 교회초대 및 등록, 새가족 양육등의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뿌리는 전도를 넘어 전도활동에 대한 통계, 분석, 평가를 통해 다음 사역을 준비합니다.

에디는 
생명력 있는 교회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헌신합니다.

EDI(전도제자훈련원)에서 개발한 에디를 
한국교회에 보급하여 
민족복음화를 함께 이루어가기를 소망합니다.

블리스앤블레스(주)에서 인터넷 플랫폼 기술을 지원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I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문의 - EDI 전도제자훈련원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백석동1가길 2-8 (03020)

연락처 : 02-397-6360 / 이메일 : edi@kccc.org

가입문의 - 블리스앤블레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341, 8층 (06626)

연락처 : 070-7525-4646 / 이메일 : nowa21@nbless.co.kr

Copyright(C)2022 블리스앤블레스(주) All Rights Reserved.